본문 바로가기
궁금한이야기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인사 멘트 50선

by CleanHub 2023. 4. 22.
반응형

사랑하는 엄마와 아빠, 부모님께 바치는 이 특별한 날을 맞아 평생 저를 위해 해주신 모든 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저를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하시고 생명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이 있을 때나 나쁜 일이 있을 때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의 원천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의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었던 당신의 지도, 격려, 조언에 감사합니다.

제가 스스로를 의심할 때에도 항상 저를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력, 인내, 결단력의 가치를 가르쳐 주셨고, 그 점에 대해 영원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하고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을 위해 희생하신 점과 저에게 주신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넘어졌을 때 항상 일으켜 세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크든 작든 저의 가장 큰 응원자가 되어주시고 저의 성취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관계의 소중함을 가르쳐 주셨고, 부모님을 부모님으로 모실 수 있어 축복입니다.

두 분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지는 제가 꿈을 추구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습니다.

정직, 성실, 친절의 가치를 제게 심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경 속에서도 우리 가족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이타심과 관대함은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환원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저의 롤모델이 되어주시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을 부양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희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자신의 필요보다 우리의 필요를 먼저 생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지도와 지원은 제가 인생의 기복을 우아하고 탄력적으로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필요로 할 때 곁에 있어 주시고 저를 포기하지 않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당신의 지혜와 경험에 감사합니다.

교육의 중요성과 지식의 가치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는 제가 열정을 추구하고 제 마음을 따를 수 있는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우리 가족을 부양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희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힘과 회복력은 제가 스스로의 도전을 극복하고 계속 전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제가 제 자신을 의심할 때에도 저에 대한 변함없는 믿음에 감사합니다.

반응형

 

2023.04.20 - [육아] - 키작은 우리아이, 키큰 아이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키작은 우리아이, 키큰 아이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유전이 아이의 키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특정 생활 습관과 영양 섭취도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키가 큰 아이를 키우는 것은 신체적, 정서적 웰빙에 도움이 될 수 있지

cleanhub.tistory.com

대화 상대가 필요할 때 항상 제 편이 되어주고 제 말에 귀 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지도와 지원은 제가 삶의 복잡성을 우아하고 겸손하게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가지지 못한 기회를 저에게 주기 위해 희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에 대한 당신의 헌신은 저에게 충성심과 헌신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었습니다.

항상 우리 가족을 먼저 생각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관대함과 친절은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답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지탱해준 당신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저에게 힘과 위안의 원천이 되어주시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 덕분에 꿈과 열망을 추구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우리 가족을 부양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희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우리를 위해 해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사랑과 지도가 지금의 제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그 점에 대해 영원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의 롤모델이 되어주시고 노력과 헌신의 중요성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원은 제 인생의 장애물과 도전을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을 위한 여러분의 희생과 헌신은 저에게 영감을 주었고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저를 키우고 소중한 인생의 교훈을 가르쳐 주신 시간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실수를 하거나 무언가를 바로 이해하지 못했을 때에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지도 덕분에 인생의 도전에 자신감을 가지고 맞설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제가 좋은 교육과 미래를 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희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원은 제가 꿈을 추구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습니다.

제가 힘든 시기를 겪을 때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직, 성실, 근면 등 제게 심어주신 가치에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지도와 지원은 저에게 끊임없는 영감과 동기 부여의 원천이었습니다.

우리 가족을 부양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희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족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과 헌신은 가족과 함께하는 것의 소중함을 끊임없이 일깨워주었습니다.

부모님, 롤모델, 지지자, 친구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두 분을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어버이날인사 #감사의인사 #인사멘트 #어버이날감사인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