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예능

최민환 율희 이혼 쌍둥이 아빠의 근황, FTISLAND 최민환의 가족 이야기

by CleanHub 2023. 12. 5.
반응형
반응형

최민환은 FTISLAND의 멤버로, 밴드에서 드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4살에 데뷔하여 어린 나이에 음악 활동을 시작했으며, 커밍아웃 에프티 아일랜드라는 프로그램에서는 드럼 실력을 칭찬하며 드럼 천재로 평가받았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미나리", "힝미나리" 등의 애칭으로 귀여운 막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커밍아웃 에프티 아일랜드에서는 송승현과 함께 작사와 작곡을 공동으로 수행하며 창의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규 5집에서는 드럼 솔로무대를 선보여, 티저에도 단독 출연하여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5집 프레이 드럼 티저의 아이디어는 본인이 제안하고 친구와 함께 편곡하여 회사에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3.12.04 - [연예,예능] -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랩 파워 대표, 에스쿱스의 특별한 무대 프로필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랩 파워 대표, 에스쿱스의 특별한 무대 프로필

에스쿱스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래퍼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의 총괄 리더이자 힙합팀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cleanhub.tistory.com

독학으로 드럼을 배운 최민환은 6학년 때 이승철 콘서트에서 드럼에 반해 동 문화센터에서 주부 드럼을 잠깐 수업받았다고 합니다.

 

데뷔 초부터 팬미팅이나 생일 파티에서 연습생들에게 드럼을 가르치며 용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또한, 뮤지컬 광화문연가, 궁, 요셉 어메이징에 출연하며 연극 활동도 소화해왔습니다.

최민환
최민환

2017년 말 라붐의 멤버 율희와의 연애를 공개하고, 2018년 초에 결혼 발표를 한 최민환은 2018년 5월 18일에 아들을 출산하였고, 산후조리 후 2018년 10월 19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후 2018년 12월 5일부터는 배우자 율희와 함께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면서 가정적인 면모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2023년 12월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을 발표하였으며, 셋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져갈 예정입니다.

2023.12.02 - [연예,예능] - 유승준, 비자발급 유승준의 명예 회복을 위한 노력과 대법원 승소, 국내 복귀가 가능할까?

 

유승준, 비자발급 유승준의 명예 회복을 위한 노력과 대법원 승소, 국내 복귀가 가능할까?

유승준은 대한민국에서 활동한 가수, 배우 및 유튜버로,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한때는 '댄싱 머신', '한국의 마이클 잭슨', '아름다운 청년', '스타가 되기 위해서 태어난 남자' 등으

cleanhub.tistory.com

최민환은 가족과의 관계에서 특이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장인과는 17살, 장모와는 18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이 특이한데, 이런 가족 동적은 특별한 유대감과 적응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율희와의 관계는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작했습니다. 2015년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당시에는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최민환
최민환

그러나 2년 뒤, 율희의 지인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되어 2017년 초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데이트는 주로 최민환의 집이나 공원, 차 안에서 이뤄졌으며, 두 사람은 1년간의 연애 끝에 2018년 1월에 혼인 신고를 하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 초반에는 장인과 어색한 관계에 있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결혼한 상황에서 장인 또한 완전히 준비된 상태가 아니었기 때문이었죠.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사람은 가까워져 지금은 가족처럼 지내고 있습니다. 장인은 부가티 조립과 로봇 장난감, 자전거를 좋아하며, 최민환은 취미에 맞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3.12.02 - [연예,예능] - 영화 거미집 도전과 성공의 교훈, 임수정의 끊임없는 연기 도전기

 

영화 거미집 도전과 성공의 교훈, 임수정의 끊임없는 연기 도전기

임수정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2003년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하여 충무로에서 큰 잠재력을 보여준 배우로 인정받았습니다. 그 후에도 안정적인 행보를 유지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

cleanhub.tistory.com

최민환은 아내 율희와 함께 아들 뻘인 김민재와도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처남인 김민재는 초등학교에 입학한 때에는 학부모들에게 혼동을 일으켰다는 흥미로운 일화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민환은 처남과 자주 놀아주며 가정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민환은 신혼으로 가정을 꾸렸을 뿐만 아니라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음악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군 전역 후에는 바디 프로필 사진을 통해 건강한 체격을 자랑하며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현재는 애 아빠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최민환의 가족은 나이 차이와 역할이 어긋나는 부분이 있지만, 그들 간의 관계는 서로에게 적응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민환
최민환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정관수술을 받은 최민환은 이를 살림남 프로그램에서 공개했습니다. 율희와 넷째를 낳는 결정에 앞서 여러 가지 고민을 하다가, 2022년 8월 율희의 외가댁을 찾은 시기에 이미 결정된 상태로 2년이 지나 복구가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어린 시절에 초등학생이었을 때 포경수술을 받은 경험을 공유한 최민환은 아파서 인생의 초기에 친구들에게 부러워되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로부터 근사한 태아 출생 후 아들에게도 유사한 수술을 하고 싶은 욕망을 품었다고 합니다.

 

자녀 시절에는 부모님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잡지 촬영이나 재연배우 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FNC에서 연락을 받은 것도 아역 모델 시절 찍은 사진을 보고 연락이 왔다고 전해졌습니다. 또한, 여동생도 오빠와 함께 재연배우와 표지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중단했다고 합니다.

2023.12.01 - [연예,예능] -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역, 소지섭의 감동 연기, 넷플릭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역, 소지섭의 감동 연기, 넷플릭스 드라마

소지섭은 대한민국의 멀티 엔터테이너로,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에는 수영 겸 수구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평영이 주종목이었고 전국체전에서 입상하는 등 뛰어난 수영 실력을 자랑했으며 국가

cleanhub.tistory.com

현재 6년차의 결혼 및 육아 경험을 쌓은 최민환은 집에 있던 드럼을 처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도 내려놓아 육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 공연에서는 계속해서 발전하는 파워풀한 프로 드럼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관객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FTISLAND #최민환 #에프티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포지션 #최민환결혼 #최민환이혼 #최민환보컬 #최민환댄스 #최민환프로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