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예능

워너비 몸매, 손나은 프로필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by CleanHub 2023. 7. 2.
반응형

손나은님은 1994년 2월 10일로 올해나이 29살이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46kg, 허리는 18인치의 개미허리를 가지고 있어요. 대한민국에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걸그룹 에이핑크의 아이돌 멤버로도 활동했어요. 에이핑크 내에서는 비주얼 담당, 센터, 서브보컬을 맡았답니다. 손나은님은 에이핑크 멤버 중에서 눈물이 가장 많은 멤버로도 알려져 있어요.

 

에이핑크의 다른 멤버들도 그렇기는 하지만, 손나은님과 박초롱님이 가장 눈물이 많다고 하네요. 손나은님은 인터뷰나 콘서트에서도 자주 눈물을 흘리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며, 특히 6번째 단독 콘서트에서는 '네가 손짓해주면' 앵콜곡을 부르다가 폭풍눈물을 쏟으며 박초롱님이 달래주는 모습도 있었어요.

 

이렇게 자주 눈물을 보이는 이유 중에 하나는 평소에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 때문이라고 합니다. 손나은님은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느끼기 때문에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편이에요. 또한 감성이 풍부해서 감동을 받을 때는 감정이 확올라와서 눈물이 많은 편이라고도 이야기합니다.

2023.07.02 - [연예,예능] - 벌써 데뷔 15주년, 아이유 프로필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벌써 데뷔 15주년, 아이유 프로필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아이유는 1993년 5월 16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31세인 대한민국의 여성 가수입니다. 그녀는 가수로서 정점을 찍었을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점차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

cleanhub.tistory.com

손나은님은 에이핑크의 비주얼 센터로서 대표적인 비주얼 멤버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걸그룹 전체에서도 자주 이름이 언급되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얼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창기 청순한 컨셉에서 섹시한 컨셉으로 방향을 바꾼 후에도 여전히 큰 관심을 받았답니다.

 

손나은님은 몸매가 굉장히 뛰어나다는 평을 많이 받습니다. 밸런스가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허리가 18~21인치로 매우 얇아 남성들 사이에서는 걸스데이 유라님과 AOA 설현님과 함께 몸매짤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남성들 사이에서는 에이핑크의 팬이 아니더라도 손나은님을 알고 있는 인지도가 높으며, 여성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몸매로 자주 언급되는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다만, 손나은님은 낯가림이 상당히 심한 편이라고도 합니다.

 

애초에 손나은님은 팀 내에서 조용한 이미지를 맡고 있으며, 원래 성격과는 다른 조작된 이미지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몇몇 에이핑크 팬들의 증언에 따르면 손나은님은 평소에도 조용하고 낯가림이 심한 편이라고 합니다.

2023.07.02 - [연예,예능] - 야옹이 여신강림 웹툰 작가 김나영 프로필,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

 

야옹이 여신강림 웹툰 작가 김나영 프로필,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

김나영 작가는 대한민국의 웹툰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1년 4월 24일에 태어나 현재 30살입니다. 그녀는 네이버에서 여신강림으로 데뷔했고, 보건복지부 브랜드 웹툰인 여심강타와 기획재정

cleanhub.tistory.com

하지만 '에이핑크 뉴스' 청문회 편을 보면, 손나은님과 친해지면 굉장히 시크하고 비교적 무뚝뚝한 성격이라는 이야기가 자주 나옵니다. 프로그램에서도 방송 진행상의 이유로 애교를 보이는 순간 창피해하거나 어떻게 할지 몰라하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또한 손나은님은 운동 신경이 매우 좋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015년 2월 20일에 방영된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는 손나은님이 에이핑크 양궁 대표로 출전하여 맹활약했습니다. 그 당시에 6번의 화살 중 3번에 대해 9점을 받아 금메달을 차지했죠. 또한 손나은님은 미술에 상당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너비 몸매, 손나은
워너비 몸매, 손나은

가족들이 미술을 전공한 경우가 많아서 손나은님도 어릴 때 강남구청 미술 영재로 선발되었던 이력이 있으며, 어머니가 미술관의 관장을 맡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레인보우 출신의 김재경, 걸스데이의 유라와 함께 걸그룹 3대 화백으로 꼽히기도 하며, 세 번째 미니앨범의 자켓 사진에도 손나은의 그림이 사용되어 자켓 디자인에 손나은이 크레딧으로 올라갔습니다.

 

대학 입학 후에도 손나은님은 복수전공이나 부전공으로 미대를 원하며, 계속해서 미술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데뷔하기 전에는 미술 전시회를 자주 참관하고, 데뷔 이후에도 가끔 전시회에 참여한 뒤 사진을 찍어 에이핑크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2023.07.01 - [연예,예능] - 엄청난 몸매와 압도적인 비주얼, 권은비 프로필 남친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

 

엄청난 몸매와 압도적인 비주얼, 권은비 프로필 남친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

권은비는 1995년에 태어났으며 현재 만 28세입니다. 키는 158cm이고 몸무게는 46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프로듀스 48 이후로 남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특별한 리더입니다. 이는

cleanhub.tistory.com

손나은님은 이러한 면에서 관심 있는 전시회가 있다면 시간이 없더라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가들의 작품을 살펴본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손나은님은 "유리몸"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데, 소녀시대의 티파니, 카라의 한승연, 티아라의 은정과 함께 걸그룹에서 약한 유리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가장 많이 다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에이핑크 뉴스'에서는 데뷔 전 다른 멤버들이 댄스 연습 중 발목을 다치고 혼자 쉬고 있는 모습이 나왔으며, 데뷔 한 해 후에도 연습 중 다쳐 활동을 잠시 중단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에도 얼음찜질을 받으며 촬영한 손나은님은 압박붕대를 감은 채 하이힐을 신고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서 큰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손나은님은 허당스러운 이미지는 아니지만 에이핑크 팬들에게는 잘 알려진 사실로 굉장히 허당스러운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른손이 말을 잘 안 듣는 인증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으며, 팬들에게 허당력과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어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오른손나은'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손나은님은 어떤 일을 할 때마다 한발자씩 늦는 경우가 있고, 허당스러운 모습 때문인지 입덕 전과 후의 이미지가 상당히 다르다고 평가받기도 합니다.

2023.06.30 - [연예,예능] - 신문 1면만 무려 891번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전설, 이효리 리즈시절

 

신문 1면만 무려 891번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전설, 이효리 리즈시절

이효리는 한국 엔터테인먼트계에서 놀라운 성과를 이뤄왔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거꾸로 해도 이효리가 되는 이유는, 그녀가 주목받는 스타로서 기네스북에 기록된 891번의 1면 신문 기사를 보유

cleanhub.tistory.com

손나은님 본인도 '오른손나은'이라는 별명을 알고 있으며, 관련된 짤방들을 보고 웃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적도 있습니다. 손나은님은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는 버릇이 있는데, 이를 고치고 싶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손나은님은 아디다스 덕후로 알려져 있으며, 해외 일정에도 아디다스 매장을 방문해 물건을 구매하고, 상하의를 모두 아디다스 제품으로 통일해 입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실제로 손나은님의 대표적인 영상 중 '손나은 레깅스'라는 영상에서 입은 제품들도 모두 아디다스 제품이었습니다.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손나은님이 광고 모델로 사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손나은님이 입었던 레깅스로 홍보하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이 제품을 사러 갔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불평을 했던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손나은님은 에이핑크 내에서 박초롱과 함께 둘뿐인 천주교 신자입니다. 손나은님의 세례명은 마르첼라로 알려져 있으며, 손나은님이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변경할 때는 항상 '마르첼라'라는 단어를 포함시킨다고 합니다. 신앙심이 깊은 손나은님은 묵주 반지를 즐겨 착용하고, '우결' 촬영 중에는 태민이 선물한 묵주 팔찌를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손나은 #손나은리즈 #손나은가족 #손나은나이 #손나은성형 #손나은노래 #손나은데뷔 #손나은프로필 #아이유학력 #에이핑크

반응형

댓글